'트리 오브 라이프' 공식 트레일러 영상

인디 개발팀 오드원게임즈가 개발 중인 샌드박스형 MMORPG '트리 오브 라이프'가 11일(월)부터 소셜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펀딩을 시작했다.

'트리 오브 라이프'는 3명의 개발자가 팀을 이뤄 지난 2년 여 동안 개발해온 MMORPG다. 정통 RPG를 기조로 샌드박스형 게임을 지향했으며, 낯선 대륙에서 조난자로 시작한 플레이어들에게 생존, 정착, 발전, 경쟁, 전쟁까지의 짜임새 있는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트리 오브 라이프'는 기본적으로 '인간 vs 자연'의 컨셉으로 시작하게 된다. 어느 정도 성장한 뒤에는 다양하게 구현된 지역을 접하게 되며, 여기에 분포된 여러 자원들을 놓고 유저 간의 교류와 대립을 이루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플레이어 개개인의 행동 하나하나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세상, 지루한 반복적 플레이가 아닌 생활과 경제, 유저 커뮤니케이션을 토대로 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것이 오드원게임즈의 목표다.

'트리 오브 라이프'는 윈도우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추후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 연동도 고려하고 있다.

8월 12일 현재 목표 금액 500만 원 중 400만 원 가량을 달성한 상태로, 프로젝트 소개 및 후원 리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텀블벅 프로젝트 페이지에 게재된
오드원게임즈의 구성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