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퍼펙트월드 ⊙장르: 액션 RPG ⊙플랫폼: 웹브라우저 ⊙출시: 미정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금일(12일)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자사에서 개발 중인 '빙화파괴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빙화파괴신'은 유니티 3D로 개발된 쿼터뷰 시점의 핵앤슬래쉬 RPG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논타겟팅 전투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져 기존 웹 RPG에 비해 빠른 속도감과 타격감이 특징이다. 아울러 '빙화파괴신'은 2013년 U3D 게임 제작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플레이어는 230여 개의 무작위 던전을 경험 가능하며, 약 850여 종의 보스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다. 1,200여 개의 시나리오는 '빙화파괴신'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유저에게 전달하며, 6,500여 개의 무기와 장비도 구현되었다. 또한, PvP 모드도 지원하여 플레이어 간 실력도 겨뤄볼 수 있다.

'빙화파괴신'의 전투에는 실시간 물리엔진이 적용되어 타격 시 다양한 몬스터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으며, 불 계열 스킬 사용시 잿더미가 되고, 얼음 계열 스킬로 공격하면 산산조각이 나는 등 뛰어난 전투 이펙트도 보유하고 있다.

'빙화파괴신'의 차별화되는 콘텐츠는 '드래곤 전투' 시스템이다. 게임에는 수많은 종류의 드래곤들이 있으며, 모든 드래곤은 다양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드래곤을 소환해 같이 전투에 참전할 수 있으며, 드래곤에 탑승해 상대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도 있다.

중국에서 지난 6월 18일 CBT를 실시한 '빙화파괴신'은 오는 9월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는 해외 서비스 중 한국 론칭을 가장 우선으로 두고 있으며, 이후 유럽, 홍콩, 동남아, 대만 등에 서비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