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울링소프트’(대표 서현석)가 개발하는 모바일 FPS게임 ‘샌드스톰 for kakao' (이하 샌드스톰)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하울링소프트가 개발하는 모바일 FPS 게임 ‘샌드스톰'은 3D 기반의 디펜스형 밀리터리 FPS 게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와 온라인 FPS와 같은 몰입감 전달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특히, 국내 FPS 게임 ‘서든어택’을 초기 단계부터 기획한 멤버들로 구성된 스타트업 하울링소프트는 지난 4월,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가능성을 인정받아 10억 원 규모의 사업투자를 받기도 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자신의 휴대 전화 번호만 입력하여 사전등록을 마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는 '샌드스톰'의 서비스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뽑기권 3장'을 문자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번 공유할 때마다 1일 10회 한정으로 보급품 뽑기권 1장씩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장이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보급품 뽑기권은 이벤트 페이지 내 뽑기 메뉴를 통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FPS 게임 ‘샌드스톰'의 출시일은 미정이며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