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의 캐리 'Burning' 질레이 쑤와 비시 게이밍의 팀장 'rOtk' 팡 바이가 은퇴를 발표했다.

17일 버닝과 rOtk는 자신들의 웨이보에 나란히 이와 같은 소식을 올렸다. TI 우승이라는 목표를 이루지 못한 두 명의 중국 도타2 스타는 다음 TI를 노리기 보다는 해설자로의 변신을 선택했다.

버닝과 rOtk는 DK 소속으로 TI3에 출전해 호흡을 맞췄지만, rOtk가 방출되면서 경쟁자로 대립하게 됐다. DK에 잔류하게 된 버닝은 무쉬, 아이스아이스아이스 등과 함께 '드림팀'을 구성하면서 TI4에 다시 한 번 도전했다. 한편, rOtk는 슈퍼와 함께 비시 게이밍에 입단, TI4 플레이오프 조별리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팀을 승자조로 이끌었다.

TI4 패자조 준결승에서 만난 둘의 승부에서는 rOtk가 압승을 거뒀다. DK를 꺾은 비시 게이밍은 이후 이블 지니어스를 꺾고 결승 무대에 올랐으나, 뉴비를 넘지 못하며 준우승에 머무르게 됐다.

부진한 성적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 두 명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BB'라는 해설자 팀으로 중국 도타2 무대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BB는 rOtk를 뜻하는 XB와 버닝을 뜻하는 大B에서 따온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