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대표적 인기 모바일 게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평화롭던 스프링필드가 아수라장의 전쟁터로 변하며, 심슨 가족은 바바리안 호머와 마법사 마지, 도깨비 바트 등 전사 캐릭터로 변한다. 더불어 40개 이상의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 된다.

유저는 마을에 성을 짓고 군대를 모아 다른 유저들의 스프링필드를 공격하거나, 반대로 침략자들에 대비해 건물을 지어 방어해야 한다. 이 밖에도 불타는 성과 배불뚝이 전사들, 원작 만화에 출연하는 카슈미르 공주 캐릭터 등도 새롭게 추가 된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념해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늘(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심슨 미니 피규어 세트(5명)와 심슨 캐릭터 USB 메모리(3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금)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