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제조 및 유통 그룹인 PC Partner 그룹 산하의 MANLI 브랜드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와치독스'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는 'BACK to the PAST' 이벤트를 진행한다.

MANLI 브랜드는 그래픽카드 제조 및 유통 그룹인 PC파트너 그룹의 산하 브랜드이다. PC파트너 그룹은 NVIDIA 지포스 1등급 규모의 제조사이며, 5월 중순에 한국 시장에 진출한 MANLI 브랜드 이외에도 기존에 한국 시장에 진출해 있는 Z 브랜드와 I 브랜드 또한 소유하고 관리하고 있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MANLI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다름아닌 수많은 고객 분들의 사랑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와치독스' 행사 시작 전에 제품을 구매하셨던 고객 분들에게 감사 드리는 의미로 금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뛰어난 가성비와 고성능을 제공하는 MANLI 브랜드 제품과 함께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번 'BACK to the PAST' 행사는 7월 7일 이전에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MANLI 행사 제품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 사진 또는 온라인 쇼핑몰 캡쳐 이미지, 성함 및 연락처를 이메일로 전송하면 '와치독스' 다운로드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