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L 시즌3 티어2
BET BOYS VS Getouts

BET BOYS(다이어) : 비사지, 얼굴 없는 전사, 죽음의 예언자, 바이퍼, 망령 제왕
Getouts(래디언트) : 파도사냥꾼, 용기사, 고대 영혼, 그림자 주술사, 레이저

Getouts가 준비한 초반 전략은 다수의 연막 물약을 사용한 갱킹이었다. 서포터는 물론, 미드 레이너까지 연막 물약에 많은 투자를 했다. 초반 전략은 매우 효과적이었다. Getouts는 미드 레인에서 BET BOYS의 죽음의 예언자를 두 번이나 잡아냈다. 갱킹 전까지 레인 압박을 받던 Getouts의 용기사의 숨통이 트였다. 결국, BET BOYS의 죽음의 예언자는 중후반까지 '궁극기 셔틀'이 되고 말았다.

하지만 Getouts는 탑 레인에서 고독한 싸움을 한 파도 사냥꾼이 BET BOYS의 바이퍼-비사지의 연계에 제압당하며 점멸 단검 타이밍이 늦어지게 됐다.

Getouts는 미드 레인의 우세, 그리고 봇 레인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마친 레이저를 바탕으로 타워 공략을 시도했다. BET BOYS는 상대방의 공격을 막을 수 없었고, 타워를 세 개나 내주고 말았다. 이로써 성장이 더뎠던 파도 사냥꾼도 글로벌 골드 획득으로 인해 점멸 단검을 구매하게 됐다.

불안 요소였던 파도 사냥꾼의 성장 문제도 해결한 Getouts는 계속 라인 압박을 하면서 BET BOYS의 로샨 의도를 계속 파악했다. 하지만 18분경 BET BOYS는 빠른 로샨 사냥에 성공했고, 로샨 둥지 앞에서 큰 한타가 벌어졌다. BET BOYS '사건' 이경민의 얼굴없는 전사가 환상적인 궁극기 활용을 보여줬다. Getouts의 네 명이 시간의 구슬에 갇히게 됐지만, 얼굴없는 전사가 고급 아이템을 갖추지 않았기 때문에 큰 피해는 입지 않았다. 이 한타에서도 Getouts가 승리했다.

BET BOYS는 얼굴 없는 전사가 성장하면 경기를 완벅히 지배할 수 있긴 했지만, Get outs는 얼굴 없는 전사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영웅이 많았다. 그래서 BET BOYS는 얼굴 없는 전사가 크립을 독식하지 않고, 바이퍼, 죽음의 예언자가 골고루 나눠 먹으며 칠흑왕의 지팡이를 모두 구매했다.

칠흑왕의 지팡이로 Get outs의 스킬 연계에 피해를 입지 않게 된 BET BOYS는 이후 한타에선 모두 승리했다. 얼굴 없는 전사는 Get outs의 용기사만 집중 공격하며 용기사가 아군 서포터들을 공격하지 못하게 했다. 좋은 한타 전술을 보여준 BET BOYS.

결국, BET BOYS가 초반 어려움을 버티고 기분 좋은 역전승에 성공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