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9월 중순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무협 RPG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이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홍보모델 레인보우의 추석 메시지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설의 협객'은 '레인보우'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지난 3일(수)에는 공식 카페 내 레인보우 미공개 화보 2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25일(월)부터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가 실시되어 테스터들은 무공 약탈 시스템과 퀴즈를 풀어 보상을 획득하는 공명 퀴즈 등의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엇다.

‘전설의 협객’의 홍보모델 레인보우는 대표이미지를 통해 단아한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추석맞이 인사를 전하며, 국민의 대명절 추석 연휴 이후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선뵐 예정이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질 좋은 모바일 게임에 익숙해져 있는 한국 유저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마지막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며, “전설의 협객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완벽한 서비스로 게임을 선보이게 될 전설의 협객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보모델 레인보우의 CD 등을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레인보우 미공개 화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