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추석 맞이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내일(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는 물론 그간 경험하지 못한 푸짐한 혜택을 가득담아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것은 추석 전용 큐브다. 해당 큐브로는 ‘트리샤’ 등 최상위 콘텐츠 획득이 가능할 뿐 아니라 추석 기념 신규 스폐셜 카드 및 행운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혹의 향수' 아이템도 ‘윷’으로 재 탄생했다. 추석 명절과 친숙한 이미지인 ‘윷’으로 새롭게 선보인 해당 아이템은 기존 ‘매혹의 향수’와 능력치가 동일하며 프리미엄 행운 아이템 뽑기 및 전용 큐브 등에서 획득 가능하다.

또 넷마블은 가장 인기 있는 행운 아이템 4종을 이벤트 기간 내 1종씩 무료 지급하는 ‘행운 아이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아이템 및 뽑기권 등은 이벤트 종료 후 높은 골드로 되팔 수 있다.

이외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한 판만 플레이해도 총 3장의 ‘A+급 재료카드’를 지급하는 ‘파격 보상 이벤트’와 최대 7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황금 클로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11일까
지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은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 등과 함께 둘러앉아 즐길 수 있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챔피언 리그 시간도 대폭 연장할 예정이니 ‘모두의마블’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