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은 오는 18일(목)까지 진행되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즐겨라’ 이벤트를 통해 추석과 관련한 3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1일 1회에 한해 ‘스페셜 버프’, ‘보름달’, ‘고스트 티켓’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모든 필드에 ‘송편 훔친 늑대’ 몬스터가 출현하는데, 이를 사냥하면 ‘영’, ‘화’, ‘맨’, ‘홀’ 한글 아이템 4종 및 쉘텀류, 포스류 등의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게 된다. 획득한 한글 아이템 4종은 NPC ‘바숙이’를 통해 쿠폰으로 교환 할 수 있으며, 교환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월 개봉 예정인 영화 ‘맨홀’의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교환한 쿠폰을 NPC에게 판매하거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포인트는 24개의 이벤트 아이템 중 한가지와 랜덤으로 교환되며, 이 중 ‘행운의 복 주머니’를 획득한 유저는 아이템 강화에 도움이 되는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프리스톤테일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명절 연휴 동안 프리스톤테일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