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와 협력하여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SHERLOCK HOLMES: CRIMES&PUNISHMENTS(이하 ‘셜록 홈즈 C&P’)'의 정식 한글판을 2014년 하반기에 국내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셜록 홈즈 C&P'는 코넌 도일의 추리 소설 ‘셜록 홈즈’를 기반으로 살인, 실종, 도난 등의 사건이 전개되는 추리 수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명탐정 ‘셜록 홈즈’가 되어 사건 현장을 조사하여 증거를 수집하고, 증인을 탐문하거나 용의자를 심문하는 등의 행동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수사에 관련된 모든 활동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고, 모든 수사 기록은 사건 수첩에 보관되어 언제든지 확인해볼 수 있다. 이를 이용해 용의자를 지목하는 것은 물론, 범인을 확정하는 것도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몫이 된다. 범인을 밝혀낸 이후의 처우까지도 결정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인트라게임즈 관계자는 “추리 소설로 유명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최신작 ‘셜록 홈즈 C&P’는 치밀한 게임 플레이와 높은 자유도가 특징적이다. 스토리가 매우 중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한글판 출시는 필수라고 판단했다. 많은 게임 팬 분들께서 이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