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얼티밋 레이스 ◎개발사: KOG ◎장르: 레이싱 ◎발매일: 미정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 했다고 25일 밝혔다.

'얼티밋 레이스'는 정식으로 라이선스를 획득한 슈퍼카 레이싱 게임이며, MMORPG장르로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편하고 쉽게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리듬액션 게임을 하듯 키보드를 두드리는 조작감 만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배경도 그러한 방향성에 따라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기존 레이싱 게임의 단점인 플레이 피로감을 줄이고 캐주얼 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손맛’ 이라는 컨트롤의 재미를 추구하였다.

키보드 컨트롤을 기반으로 개발된 캐주얼 한 게임성은 실제 운전실력과 드라이빙 상식 없이도, 게임 자체의 조작감을 학습하는 것만으로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치열한 경쟁의 쾌감과 플레이어 성장을 제공하여 진정한 성장의 재미를 선사 할 것이라고 KOG측은 밝혔다.

'얼티밋 레이스'의 궁극적인 목표는 “유저의 성장”이다. 유저가 레이서로서 코스를 이해하고 드라이빙 기술을 연습하여 '얼티밋 레이서'로 성장하도록 한다. 또한, 게임내 스크린 레이스, 배틀, 다운힐, 힐클라임, 테이크 다운, 오프로 랠리, 드리프트, 스톡 카 레이스, 포뮬러 레이스 등 레이싱의 본질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다양한 모드를 제공 할 것이라 전했다.

'얼티밋 레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