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용
검은사막 타수 패치가 있었습니다용
연구소에 삐걱삐걱 거리던 타격감이나 느릿했던건 거의 체감을 못했기 때문에 역시
연구소에서 프레임이나 스킬연계는 믿을 수가 없다는걸 다시 한번더 체감했습니다
그 다음 애당초 6월 6일에 업데이트 될줄알고 6월 5일에 사전녹화 해놓고 6월 6일에 비교영상
만들려고 했었는데 미뤄지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6월 5일에 접속해서 사전녹화하고 6월 13일까지 기다리다가
업데이트되자마자
'똑같은 세팅, 똑같은 특화, 똑같은 수정'으로 그냥 생으로 녹화했습니다
시속/공속 5단계 다 똑같구요
그리고 플레이어 컴퓨터환경도 똑같이 했습니다
같은 환경에서 비교녹화한거 안믿는분들 항상있었어서 밑밥 까는거임
1. 적중률 올라가면서 사냥터 '진살무사,인도자엘카르' 이제 없어도 됨
> 그러므로 공격력을 10을 더 챙길 수 있고 치명타 잠재력도 편하게 용장2개 착용가능해질것 같고
추가적인 선택으로 적중수정 빼고 혹한껴서 더 단단하게도 세팅가능해질 것 같아서
데잿빛 진짜 더 편해질듯
2. 피해감소 증가하더니 진짜 편해짐
뉴비들에게 좋을 것 같다고 느낌, 뉴비들 질문하는거보면 280공 320방 진짜 많은데요
그 때 심층도 애매해 오캠도 애매해 뉴비라서 콤보도몰라 전방가드도 도핑도 몰라서
피흡도 안하다가 그냥 죽는 경우 많은데 320방으로도 이제 혹한2개 끼고 오캠돌아도 될듯? 똥손뉴비도
그리고 가이핀 뉴비기준 380방은 넘어야 무지성사냥추천할수있었는데 이제 그냥 360에 혹한끼고 가서
연습하다가 적응하면 혹한빼고 척살로바꿔서 사냥하라고 훈수가능할것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3. 걱정했던것보다 타격감 차이 거의 없음
프레임은 안정화 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연구소에서 타격감이 너무 이상해서
이걸 좀 많이 걱정했었는데 타격감에 거의 체감안될정도로 문제없음 그래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4. PVP에선 밸런스 혼란스럽지만 사냥은 그냥 편해짐
거점/점령까지 다수전까지 해봐야 알겠지만
목표는 장미전쟁이 제대로 돌아가는지가 제일 궁금해요
물론 제 개인적인 체감과 후기고 각자 의견은 다 다를 수 있음
반박시 님들 말이 다 맞음 걱정마셈
빠이
+추가 패치노트에 몬스터 공격력 피감증가한거만큼 올렸다고 적혀있는데
실제 플레이해보면 아이템 세팅으로 피감증가한게 상대적으로 더 체감 많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안정적이라고 느껴졌고
몬스터의 적중회피는 오피셜로도 변경했다고 공지가 없는데
우리 캐릭터들 적중률만 많이 올라갔으니 적중 상대적으로 많이 안필요한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