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급 한방 사냥터>


[와신상담] : 61 or 62를 사냥으로 빨리 찍고 싶으신 분들은 써봄직 합니다.

[투혼의 발걸음] : 스포 빠르게 올리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부캐 키울 때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취 월장] : [와신상담], [투혼의 발걸음] 2개를 따로따로 사용 할 때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신나는 여행] : 뉴비분들을 위한 옵션 총집합입니다. 나쁘지 않은 경험치 증가량에 더해서, 지구력이 올라가서 한방사냥터에서 이동기 한번 더 사용해볼만 하고, 무게 증가까지 있어서 좋은 조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크만, 히스, 별무, 심층, 하둠 등>



[맹공] : 무난하게 쓸 수 있는 공격력 조합, 적중이 부족하지 않으면 사용




[서리 방패] : 효율이 매우 좋은 방어력 조합, 처음 가는 사냥터, 스펙보다 한단계 위 사냥터 갈 때 추천




[주먹 단련], [집중 강화] : 둘 다 적중을 위한 세팅입니다.
별무덤, 심층 이상급 사냥터를 가기 시작하면 직업에 따라서 적중이 필요해지기도 합니다.
이때 http://garmoth.com 사이트를 이용해 직접 적중이 얼마나 되는지 체크해보시거나, 아래 그림하고 대조해서 적중 100%를 최우선으로 맞추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동투발라 + 엘카르2(무기) 검마적2(장갑) + 길드적중버프 + 무한의숙련적중 + 2단계특화(적중, 회깎) + 광분으로 사냥터별 적중률 입니다.
캐릭터의 적중보정, 스킬에 붙어 있는 적중 보정 등을 추가로 고려하여 적중률 100% 맞추시는게 좋습니다.
4 적중력 = 1% 적중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