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느끼는 리얼 베이스볼, '골든글러브2' 1일부터 CBT 실시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자회사인 펀웨이즈(대표 박민규)에서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가 1일부터 CBT를 시작한다.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2일차에는 4시간씩, 3,4일차에는 24시간 종일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골든글러브2'는 완성도를 기반으로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도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출퇴근길, 지하철, 버스 등 인파가 많아 조작이 어려운 곳에서는 시즌모드를 통해 별도 조작없이 게임 자동진행이 가능하다. 개입과 작전지시가 가능 등 전략적 경기 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주자를 진루시키거나 득점을 하면 게임이 클리어 되는 도전모드를 통해 피로도 없이 게임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대전에 앞서 연습모드로서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도, 성승헌 아나운서와 함께 야구여신 배지현 아나운서의 해설 버전도 선보여 현장감 넘치는 야구 게임의 묘미를 더욱 차별성 있게 살리고 있다. 시나위 김바다가 부른 게임 주제곡도 게임의 흥을 더욱 살리는 요소다.
'골든글러브2' CBT 테스터 모집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골든글러브2'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오찬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AI 기술, 게임에 어디까지 적용할 수 있을까 [4] | 박영준 (Poofu@inven.co.kr) | 06-22 |
▶ [뉴스] 네오플 노조, '쟁의'에 95.8% 찬성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1 |
▶ [인터뷰] 밸브에 물었다! 개발자를 위한 '스팀' 꿀팁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1 |
▶ [뉴스] 삼성 오디세이 OLED G6 vs 인벤 놈놈놈 [1] | 백승철 (Bector@inven.co.kr) | 06-21 |
▶ [뉴스] 콘서트 놀러와 ah-oh ayy, 에스파 서울콘+포켓몬 GO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인터뷰] 10년 롱 런의 '서머너즈 워', 한 컴투스 직원의 이야기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21 |
▶ [동영상] 연차각인가...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블리자드, Xbox 일원으로 '게임스컴' 참가 발표 [17]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1 |
▶ [뉴스] 크래프톤과 어도어는 왜 '뉴진스 보호' 대응을 알렸나 [3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는 앱 비즈니스 전략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0 |
▶ [뉴스] 엔씨소프트 첫 임금협상 타결, 노사 갈등 고비는 넘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0 |
▶ [칼럼] 스팀 화제작 '바나나', 게임인가 돈벌이 수단인가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0 |
▶ [뉴스] 호요버스 NEW 감성의 첫 발, '젠레스 존 제로' [2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0 |
▶ [뉴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1주년 기념 업데이트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6-20 |
▶ [뉴스] 볼텍스게이밍, ‘님블뉴런’와 파트너십 체결 [0] | 문영호 (Rokah@inven.co.kr) | 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