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의 캐릭터와 성우진을 순차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개에는 신규 캐릭터는 물론, 캐릭터 배경 스토리, 주요 대사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생생한 음성 녹화 현장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시리즈로 이어지는 이번 영상은 '회색도시2' 주인공 정은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박성태 성우가 첫 번째 주인공이 되었다.

박성태 성우는 게임 속 캐릭터 정은창에 대해 "복수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맹목적인 조직 폭력배로 보이지만, 정에 약하고 사람과의 관계를 신경쓰면서 피해를 입는 등 많은 우여곡절을 겪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또 박성태 성우는 "오는 9일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회색도시2만의 탄탄한 시나리오는, 기대하고 있는 팬들에게 상상 이상의 무언가를 보여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회색도시2'는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는 물론 '검은방' 시리즈 개발을 진두지휘한 진승호 PD가 이끄는 알테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있는 스마트 드라마다. '회색도시2'는 '복수, 배신, 죽음의 미스터리 군상극'을 주제로 복잡한 인간의 내면을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시나리오는 물론, 일러스트레이터 래피의 미려한 원화, 국내 정상의 성우 23인의 열연 등을 보여줄 '회색도시2'는 오는 10월 9일 출시될 예정이며, 10월 8일까지 프리미엄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다.

'회색도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색도시2'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