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마라 하다 좀 늦게 출발
 오늘 17일차입니다. 
  
 노멀 17챕터
 하드 10챕터
 리버스 6챕터
 폐쇄 10 / 10 / 9 / 10입니다.
 인던 8 / 9 

 
 느낀점... 

 1. 장점 
  - 스타일리쉬한 싸움이 괜찮음
  - 부족한 스펙으로 도전시 소울류 플레이 느낌 
  - 타게임 대비 비교적(?) 저렴한 과금 (솔로 게임)
  - 펜심 승화 (나혼렙 소설+웹툰+애니 다봤음)

 2. 단점
  - 컨텐츠 부족
    노멀=하드=리버스, 게이트에서도 같은 몹이 나오고, 인던, 폐던도 같은 놈만 주구장창 패야 함
  - all or nothing 
    한번 막히면 그냥 속편하게 하루 있다가 깨면 되는 구조인데... 
    잡던 놈 계속 똑같이 잡아야 하니... 그리고 잡다가 잡다가 한시간을 잡아도 못잡는 경우가 있는데...
    진짜 그럼 아무것도 아닌 시간이 되니 허무하네요. 숙련도라던가... 하다 못해 골드라도 수고비로 줬으면
    좋겠네요. 쉽게 설명하면 클리어 못하는 건 대부분 보스 하나인데, 그 맵 전체의 보상을 하나도 못받음
  - 지속적 과금 필요
    초반에 10여만 과금했는데, 초반 치고 올라가다 정체.... 이후 과금을 멈추니, 계속 밀려 내려와서,
    10등 후반에 겨우 턱걸이... (차해인 3돌해주고 싶었으나, 2돌에서 포기..-_-;;)

 3. 건의 
   - 게이트 파밍 중심으로 개편 : 원작은 게이트 파밍 중심의 내용인데, 현재까지 나혼렙은 스토리 및 던전 중심
    * 다양한 몬스터와 다양한 아이템의 드롭 필요 (던전과 겹치지 않는...)
   - 테이밍 도입 : 획일적인 그림자 군단 -> 몬스터 처치후 테이밍 (그림자 추출)
   - 헌터 스킬 계수 조정 : 어차피 원작과 달리 서지우, 엠마, 민병구 등 원작에서 존재감 1도 없는 헌터들이 op이니
     다른 헌터들도 좀 쓸 수 있게 조정 (조합하면 시너지가 생긴다던지..)
   - 지금은 차해인의 차해인을 위한 나혼렙임 
 
    

 일단 업데이트 상황을 보고 추가 과금 등 고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