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고 인기팀 OMG가 나진 실드를 완벽하게 제압하면서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즌4(이하 롤드컵) 8강 4경기 나진 실드와 OMG의 대결에서 OMG가 승리하며 4강행 막차에 올랐다. 치열한 경기가 예상됐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OMG가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Gogoing'은 모든 세트에서 완벽한 캐리력을 보여주며 본인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1세트의 승자는 OMG였다. 양 팀은 어느 한 쪽도 상대에게 일방적인 승기를 내주지 않으며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였다. 힘을 불리는 데 집중하며 강력한 한 방 싸움이 예고됐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던 경기에서 살아남은 쪽은 OMG였다. 'Loveling'의 리 신이 환상적인 컨트롤을 연이어 보여줬고, 'Gogoing'의 이렐리아는 거침없이 돌격했다. 결국, OMG가 본인들의 공격성을 제대로 드러내며 첫 세트를 따냈다.


2세트 역시 OMG의 것이 됐다. 양 팀은 포킹 조합을 선택하며 치열한 오브젝트 싸움이 펼쳐질 것을 예상했다. 먼저 조합의 이점을 살린 쪽은 OMG였다. 상대를 구석으로 몰아 넣고 'Cool'의 제이스가 일방적으로 상대를 두들겼다. 기세를 탄 OMG는 렝가라는 챔피언을 조합에 끼워 넣은 이유를 제대로 보여주며 한타에서도 연이어 승리했다. 나진 실드는 두 번이나 바론을 스틸하며 버텼지만, 역전에는 실패했다.

나진 실드의 운명이 걸린 3세트가 시작됐다. OMG가 전 세트의 기세를 그대로 이어가며 빠르게 몰아쳤다. 하지만 나진 실드 역시 성장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이에 OMG는 'Cool'의 제드가 스플릿 푸쉬를 하며 시선을 끌며 분위기를 조금씩 바꿨다. 이 과정에서 'Gogoing'의 라이즈가 대장군으로 진급했다. 라이즈는 나진 실드의 모든 시나리오를 무력화시키며 팀의 4강 진출에 크게 기여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8강 4경기 결과

나진 실드 패 VS 승 OMG
OMG 승 VS 패 나진 실드
나진 실드 패 VS 승 OMG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8강 결과

10월 3일 - 부산 벡스코
오후 5시 - 삼성 화이트(한국) VS TSM(북미)

10월 4일 - 부산 벡스코
오후 2시 - 삼성 블루(한국) VS C9(북미)

10월 5일 - 부산 벡스코
오후 2시 - 스타 혼 로얄클럽(중국) VS EDG(중국)

10월 6일 - 부산 벡스코
오후 5시 - 나진 실드(한국) VS OMG(중국)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4강 일정

10월 11일 - 올림픽체조경기장
오후 5시 - 삼성 화이트(한국) VS 삼성 블루(한국)

10월 12일 - 올림픽체조경기장
오후 5시 - 스타 혼 로얄클럽(중국) VS OMG(중국)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