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윈(대표이사:유행종)이 12일(오늘) 정통무협 MMORPG ‘천상비’의 ‘천비개혁’ 2탄으로 신규서버를 오픈한다.


하이윈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하는 신규서버의 이름을 ‘군림천하’로 정하고 신구서버간의 대립구조 변화 및 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외 대표적인 정통무협온라인게임 ‘천상비’는 지난 6월 26일부터 ‘천비개혁, 새로운 도전’이라는 타이틀 아래, 새롭게 변화된 천상비를 서비스하기 위해 서버재편, 신규서버 오픈 등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이다.


하이윈 정우영 개발실장은 “6년 이상 사랑 받아온 천상비의 이번 천비개혁이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면서 “신규서버 추가로 기존 및 신규유저들간의 순위경쟁 등 새로운 환경 구축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윈은 기존 및 신규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유저들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아이템 및 능공허도 지원, 열성적으로 게임을 즐긴 유저를 위한 올드앤뉴, 무한도전, 무림지존과 같은 이벤트가 진행되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컴퓨터, NDS, 여행상품권 등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8월에는 신규서버 내에서 배틀로얄 및 공성전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천상비’ 신규서버 오픈에 대한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천상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