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용 기타게임 ‘락스미스2014 올뉴에디션(Rocksmith 2014 All-New Edition)’을 11월 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락스미스2014 올뉴에디션'은 앰프와 케이블 연결이 가능한 실제 기타와 베이스를 사용하여 기타를 학습하고 악곡을 연주할 수 있는 리얼기타게임이다. 특히 ‘올뉴에디션’이라는 부제의 이번 제품은 차세대 콘솔게임기에 대응하는 버전으로 새로운 악곡과 모드가 추가되며 비주얼이 강화된다.

또한, 게임 메뉴를 깔끔하고 간편하게 리뉴얼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그 외에도 여러 부분을 개선하여 학습 효율과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국내 한정으로 진행했던 기타 번들 패키지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았고, 재판매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였다고 밝히며 다시 한번 다양한 기종의 기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판매는 10월 13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하며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원하는 모델의 번들 패키지를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번들패키지로 구성되는 기타는 아래의 6종류다.

Les Paul SPECIAL-II/ Ebony
Les Paul SPECIAL-II/ Hetige Cherry Sunburst
Les Paul SPECIAL-II/ Vintage Sunburst
ROSE ANNE 10/ BBL
ROSE ANNE 10/ LBK
ROSE ANNE 10/ O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