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MMORPG ‘반 온라인2’의 공식 채널링 서비스를 23일(목)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 온라인2’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MMORPG로, ‘반 온라인1’의 핵심 시스템인 요정, 장비, 보석강화 등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장된 콘텐츠와 시스템을 제공한다. ‘반 온라인2’의 특징으로 주요 시스템으로는 몬스터 사냥 외 다양한 경험치 획득 시스템, 요정 시스템 업그레이드, AOS모드 형태의 공성전 ‘신들의 전쟁’을 꼽을 수 있다. 7개의 월드맵에서 전사, 법사, 궁수, 악사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매일 다양한 종류의 일일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손쉬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온게이트에서는 공식 채널링을 기념하여 10월 23일(목)부터 11월 10일(월)까지 “반온라인2! 이러니 안반하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이용동의 후 캐릭터 생성을 마친 회원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홍보 모델이자 ‘홍대 드럼 여신’으로 유명한 반이걸의 큐틱&섹시 화보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반 온라인1의 인기를 2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며 “쉽고 풍부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요소들이 많은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분께서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발곃ㅆ다.

게임 플레이 및 이벤트 참여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