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 FPS 게임 ‘랜드매스’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미래형 전투를 펼치는 신규맵을 추가한다.


‘랜드매스’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효성 CTX(대표: 김성남) 측은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맵 ‘제퍼 커널(Jeper Canal)’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


제퍼 커널’은 바닷속에 지어진 인공 해저 터널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바닥을 제외한 윗면과 옆면을 통해 바다를 볼 수 있어 근 미래 풍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잘 표현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맵은 최대 24명이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며, 팀데스매치와 데스매치 등 두 가지 모드가 존재한다. ‘제퍼커널’은 1, 2층으로 이루어진 복층 구조와 함께 적 후방으로 통하는 우회로가 존재하여 ‘랜드매스’의 병과별 특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양 진영이 마주치게 되는 1층 중앙과 엄폐구조가 많은 2층 중앙홀이 최대 접전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효성 CTX 측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요구와 성원에 힘입어 신규맵을 추가하게 됐으며, 순차적으로 신규 아이템 및 무기 추가 등의 업데이트 계획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질 높은 콘텐츠로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랜드매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자료제공 - 효성C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