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 대상 이벤트 진행
‘황천의 비룡’ 캐릭터를 게임 내 애완용 펫으로 제작, 추첨 통해 총 9천명에게 증정
세계 최초의 스타크래프트2 상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인기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한국 팬들을 위해 게임 내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활용한 흥미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블리자드는 한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5월 19일과 20일에 개최된 2007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2007 Blizzard Worldwide Invitational)에서, 초대형 ‘황천의 비룡’ 조형물을 전시하여 행사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의 탄성을 자아낸 적이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게임 상에서 날으는 탈것으로 유저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황천의 비룡’을 게임 내 애완용 펫으로 선보임으로써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정액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8 월 2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매주 1,500명씩 총 9,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황천의 비룡 펫’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에 90일 정액권을 구매한 사람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가되며,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일 무료 체험쿠폰을 받을 수 있다.


황천의 비룡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내에서 게이머가 타고 날아다닐 수 있는 용으로, 이번에는 게이머들이 언제나 갖고 싶어 하는 게임 내 애완용 펫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게이머의 캐릭터를 따라다니면서 특정 동작을 주기적으로 반복하여 게이머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애완용 펫은 뮤지컬 춤을 추는 멀록 펫, 졸음에 약한 판다 펫, 2007년을 기념하는 황금돼지 펫 등 다양한 종류로 증정되면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0일 혹은 90일 정액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전세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스타크래프트2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페셜 섬머 어드벤쳐(Special Summer Adventure)’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매주 2명씩 총 12명) 스타크래프트2 한정판 마린 스태츄 ▲2등 (매주 20명씩 총 120명) 스타크래프트2 개발자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마우스패드 ▲3등 (매주 200명씩 총1200명) 스타크래프트2 로고 티셔츠 ▲4등 (매주 200명씩 총 1200명) 스타크래프트2 로고 모자 등을 선사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페셜 섬머 어드벤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와우 인벤 바로가기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자료제공 - 블리자드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