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3주년愛 화끈하게 쏜다!’라고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오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스페셜포스를 플레이하며 3승을 거둘 경우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3 33대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7월 21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9일간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45개 PC방에 스페셜포스 존(이하 SF ZONE)이 운영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SF ZONE을 방문한 게이머들에게는 1시간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달성 20킬, 유저 대항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스페셜포스 티셔츠, 핸드폰 고리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SF ZONE이 운영 되는 날에는 동일지역 PC방에 스페셜포스 걸(SF girl)들이 습격해 푸짐한 상품과 1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 189개 PC방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아울러 스페셜포스 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대한민국 FPS시장을 개척한 스페셜포스의 가장 큰 힘은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이었다"며,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성원해주는 게이머들을 위해 최고의 게임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3주년 맞이 프로모션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망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