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에이드]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3D 턴제RPG '삼국데이'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금일(14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삼국데이'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천하를 호령했던 영웅들, 수많은 전략과 전투를 소재로 하는 삼국지 배경의 3D 턴제RPG다. 타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퀘스트를 통해 삼국지 속 장수를 만날 수 있어 게임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삼국지의 묘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삼국데이'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인 시스템과 간편한 UI 등을 채택해 지루한 출퇴근길 혹은 등하굣길 등 언제 어디서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이머들에게 금전적인 부담감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삼국데이'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하였다. 유저들은 사전등록만 해도 4성 캐릭터인 '미실'을 100% 증정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른 후 게시글 또는 댓글을 작성할 경우 치킨 교환권 획득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삼국데이는 손쉬운 조작 방식의 전투를 통해 다양한 영웅들을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금일부터 시작되는 삼국데이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데이'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