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무제: 용쟁호투 한·중 최강전 8강전의 조추첨식이 11월 13일(목)에 있었던 한국 최강자전 4강 직후 진행되었다. 한국에서는 A조에 이재성(정무 그렇슴)이, B조에는 이성준(뉴토링)과 강덕인(권사인볼트)이, D조에 김신겸(게장님)이 배치 되었다.

대진표는 중국 선수 4인이 먼저 조추첨을 진행해 자리를 지정받은 가운데 4강에 진출한 한국 선수 4명이 가위바위보를 통해 순서를 정한 뒤 한 명씩 공을 뽑아 남은 자리를 찾아가는 형태로 진행됐다.

추첨 결과 A조에서는 이재성 선수와 Le Zong Jian 선수의 기공사vs소환사전이, B조에서는 이성준 선수와 강덕인 선수의 검사vs권사전이, C조에서는 Tang Wen Bo 선수와 Wu Hai Sheng 선수의 역사vs린검사전이, D조에서는 김신겸 선수와 Xu Jing Lin 선수의 린검사vs검사전이 되었다.

결국 B조에서는 한국 선수끼리, C조에서는 중국 선수끼리 붙게 되었으며 A조 승리자는 B조 승리자와, C조 승리자는 D조 승리자와 4강전에서 마주하게 된다.

비무제: 용쟁호투 한·중 최강전은 오는 15일(토)에 8강전을 시작으로 16일(일)에 4강전을, 22일(토)에 대망의 결승전을 진행한다. 한편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결승전 및 3, 4위전은 한·중 최강전을 하루 앞둔 11월 21일(금)에 진행된다.


◆ 비무제:용쟁호투 한·중 최강전 8강 대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