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 중인 드래곤 액션 RPG ‘빙화파괴신’의 게임명을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로 확정하고 게임 BI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월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국내 게임매체에 처음 공개된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유니티 3D로 개발된 쿼터뷰 시점의 핵앤슬래시 RPG로 ‘2013년 U3D 게임 제작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은 기대작이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전투의 수호자 ‘신룡’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호쾌하고 화려한 액션 RPG를 체험할 수 있어 다른 온라인게임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타격으로 캐릭터의 조작감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MMORPG ‘소오강호’에 이어 두번째 한국 서비스로 ‘에이지오브드래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게임 BI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는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오는 20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CBT 테스터 모집을 개시할 예정이며,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수행하면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