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킹넷]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과 자사의 대표 타이틀을 연계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붉은보석2는 올해로 서비스 11주년을 맞은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의 세계관을 잇는 3D MMORPG로, 오는 28일(금)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앞두고 있다. 이에 엘엔케이는 붉은보석2의 CBT를 기념하여 자사의 대표작인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절망의유산’(이하 거울전쟁) 이용자가 붉은보석2 참가 시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붉은보석 이용자가 CBT 동안 오후 8시에서 9시 사이에 접속하면 매일 다른 붉은보석 유료 아이템을 증정하며, 1시간 이상만 플레이해도 ‘샤나의 재료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CBT 종료 후 붉은보석 이용자 가운데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10명에게는 ‘인도자의 종’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거울전쟁 이용자가 CBT 기간 붉은보석2에 접속하여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 유료 아이템 ‘파워스톤 상자 꾸러미’와 ‘벤트의 곰발’이 주어지고, 8시부터 9시 사이에 접속한 경우 ‘카비날의 강화석 꾸러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붉은보석2 CBT는 엘엔케이 통합 계정을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어, 붉은보석, 거울전쟁의 이용자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별 홈페이지붉은보석 홈페이지, 거울전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