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전국무쌍 Chronicle 3(이하 전국무쌍 크로니클 3)이 12월 5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전국무쌍 10주년 기념작품인 전국무쌍 크로니클 3는 플레이어가 전국무쌍 속의 주인공이 되어 전국시대의 다양한 합전에 참전하고, 천하통일까지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정사에 따른 스토리와 더불어 역사 팬이라면 한 번은 그려보고 싶은 가상의 세계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무장들의 생각을 듣고 [IF]의 세계를 체험하는 것이 이 게임의 묘미이다.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미션을 클리어 하기 위해서 각지에 배치된 최대 4명의 캐릭터를 전환하면서 전략적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또 전국무쌍 맹장전에서 인기를 얻은 연무관이 부활하여, 제한시간 안에 계속해서 출현하는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플레이 상황에 따라서 나타나는 미션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캐릭터로 플레이를 하는 재미를 더했다.

초회 한정으로는 주인공 캐릭터의 산타 코스튬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전국무쌍 크로니클 3는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나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