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는 ‘스페셜포스’ 이후 자사가 처음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goldslam)’ 의 프리 베타 테스트를 오는 8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리 베타 테스트에서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 없이 ‘골드슬램’ 홈페이지에 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골드슬램’ 은 같은 해 그랜드슬램 (호주오픈/US오픈/프랑스오픈/윔블던 등 4대 메이저대회 우승) 을 달성하고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경우를 일컫으며, 테니스 게임의 최고 경지를 뜻한다.


리얼 테니스 클럽을 표방하는 ‘골드슬램’ 은 실사풍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극한의 타격감이 특징이며 빠른 스피드 속에서 펼쳐지는 지능 플레이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또한, 선수별, 구질별, 코트별에 따른 플레이 특성과 특화된 계급 시스템도 구형되어 있다.


이번 ‘골드슬램’ 프리 베타 테스트에서는 일반, 친선, 클럽, 대회전등 4가지 게임 모드 중에서 동일 클래스 간에 치루는 일반전 모드가 우선 구현될 예정이며 클레이, 하드, 잔디 코트의 코트 표면에 따른 바운드(공이 지면에 부딪혀 튀어 오르는 것) 의 높이와 속도의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골드슬램’ 프리 베타 테스트 기간에 상품이 제공되는 ‘경품 스매쉬 이벤트’ 를 진행한다. 우선, ‘골드슬램’ 공식사이트에서 회원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포츠 용품과 영화예매권이 주어진다. 또한, 테스트 기간에 15판이상 경기를 하면 사라포바 캐논 디지털 카메라 및 나이키 운동화 등을 증정하고, 1위부터 100위 순위안에 드는 게이머들에게 NDS 및 나이키 손목시계 등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 총괄 남대현부장은 “ ‘스페셜포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 개발게임 ‘골드슬램’ 은 실제 테니스 경기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온라인게임만의 차별화된 시스템 요소를 결합해 개발되었다.” 며 “ 그동안 많은 노력과 준비를 통해 선보이는 게임인 만큼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