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정통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이 8월 1일로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전세계 2만여 선수와 24개 리그, 37개 국가대표를 그대로 구현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는 최단 기간 동시 접속자 수 18만 여명 돌파 등 기록들을 수립하며 2006년 8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첫돌을 맞이한 EA SPORTS™ FIFA ONLINE에서는 지속적으로 성원해준 게이머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해 전용구장PC방 프로모션 외에도 총 80대의 PSP 등 경품추첨, 인기 아이템의 할인 판매와 게임머니, 경험치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무엇보다 주목되는 점은 아이템 구매금액의 1%를 유소년 축구발전 기금으로 기부한다는 것이다. 2006년 월드컵의 열기와 함께 국민게임의 반열에 올라선 EA SPORTS™ FIFA ONLINE의 이번 뜻 깊은 행사는 축구 관계자뿐만 아니라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김현 팀장은“지난 1년여 동안 EA SPORTS™ FIFA ONLINE 을 한결같이 지켜봐 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모두 즐겁고 행복해할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서비스 1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주년 감사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 SPORTS™ FIFA ONLINE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FIFA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