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모바일(대표 최성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소셜퍼즐게임 ‘타잔팡팡 with BAND(이하 타잔팡팡)’을 구글 플레이와 밴드게임 플랫폼에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잔팡팡'은 기존 퍼즐게임과는 달리 식물, 초식동물, 육식동물 등을 소재로 하고 있는 퍼즐게임이다. 정글의 법칙을 이용한 퍼즐게임으로 일반 식물을 잡아먹는 초식동물과 초식동물을 잡아먹는 육식동물의 생태계적 먹이사슬을 쉽게 풀어나가는 게임성을 자랑한다.

게임의 전체적인 시나리오는 납치당한 제인을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타잔의 모험을 다루고 있으며, 퍼즐게임 특유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또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제작된 귀여운 캐릭터가 다양하게 등장하여 기존 퍼즐게임 유저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타잔팡팡 개발사인 엔픽모바일의 최성원 대표는 “퍼즐게임은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친숙한 장르이지만 여전히 매력적이고 경쟁력있는 장르라고 생각한다.”며 “타잔팡팡은 친숙한 게임 방식에 색다른 요소들을 가미하여 한층 재미있는 미션을 제공하고 퍼즐 클리어의 쾌감을 배가시키는 것과 캐릭터의 디테일에 집중했다. 많은 이용자 분들을 만나고 싶으며 출시를 통해서 즐거운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엔픽모바일은 ‘타잔팡팡’의 오픈을 기념하여 론칭이벤트를 펼친다. 론칭이벤트는 두 가지로 펼쳐지며 첫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타잔팡팡’을 다운로드 받고 리뷰와 별점을 남긴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30루비를 100%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타잔팡팡’의 50스테이지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치킨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잔팡팡’은 구글플레이, 밴드 게임 플랫폼 등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타잔팡팡’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