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 에서 서비스하는 국내 NO.1 FPS 게임 ‘스페셜포스’ 의 랜파티가 8월19일(일)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단일 게임 사상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FPS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있는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7’ 는 스페셜포스 모든 유저들의 축제의 장으로서 일반 클랜 리그전을 비롯하여 썬컵 마스터리그 결승전과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부산 예선전도 함께 치뤄질 예정이다. 또한, 일반 클랜 리그 우승자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은 물론 현장 참석자 전원에게 스페셜포스 문신 아이템과 오리온에서 제공하는 썬 과자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메인 행사로 펼쳐질 클랜 토너먼트와 레이디스 클랜 토너먼트는 스페셜포스를 사랑하는 게이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네오위즈 피망사이트 에서 하면 된다. 또한, 서울을 비롯해 대전, 광주, 대구,부산 등 전국 대도시에서 각각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으로 탑승을 원할 경우, 클랜 참가 신청시 함께 신청하면 된다.


더불어, 일반 토너먼트와 함께 펼쳐질 ‘썬컵 온게임넷 마스터리그 결승전’ 는 총 상금 5000만원을 걸고 지난 8주 동안 치열한 경기를 통해 선발된 최종 두 팀이 클랜의 명예를 걸고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 아마추어 선수들의 스포츠장인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리그의 부산 예선전도 함께 치뤄 질 예정이다. 특히, 모래주머니 달고 제기차기, 실전 사격 훈련 등 ‘특명, 특수부대원으로 태어나라’ 현장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미션 성공자에게는 스페셜포스 총기제품, 티셔츠, 마우스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규모 게임대회 외에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진행된다. 인기 여성댄스그룹 ‘원더걸스’ 와 비보이그룹 ‘오리지널 플레이바’ 의 공연과 함께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까다로운 변선생’ 팀의 개그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먼저, 변함없이 스페셜포스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며 “ 이번 행사도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이 많이 분포되어있는 부산에서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다양한 지방행사를 통해 지속적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스페셜포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행사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 마음껏 즐기고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