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에서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는 ‘훼미리마트 SF 챔피언쉽’ 개최기념으로 전국 훼미리마트 3,600개 매장에서 오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행사 동안 ‘훼미리마트 SF챔피언십 기념 특별상품’으로 기획된 ‘천냥김밥’ 과 건강음료인 ‘메밀꽃필무렵’ 세트를 1,3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트구입시,천냥김밥에 표기된 행운의 번호를 스페셜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스페셜포스 아이템이 100% 무료제공 된다.


또한, 이 기간에 아이템을 응모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10월에 태국에서 열릴 예정인 ‘스페셜포스 6개국 대항전’ 에 무료로 초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페셜포스 6개국 대항전’ 은 현재 스페셜포스가 해외서비스되는 일본, 중국, 대만,태국, 미국에서 자국을 대표하는 스페셜포스 대표선수가 참가하여 국가 대항전으로 치뤄질 예정이며 프로모션 당첨자 발표는 스페셜포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월 중순부터 15주간 진행되고 있는 “훼미리마트 MBC게임 스페셜포스 챔피언쉽” 은 총상금 5000만을 걸고 남성팀 16개, 여성팀 8개 총 24개팀이 우승의 자리를 놓고 열띤 승부전을 펼치고 있다. 지난 본선경기에서는 방송리그 사상 처음으로 여성팀인 ‘뮤즈’ 팀이 남성팀을 꺾는 파란을 일으키며 이번 대회의 관심과 주목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훼미리마트 MBC게임 스페셜포스 챔피언쉽” 은 15주간 매주 금요일 MBCgame 채널을 통해 저녁 6시에 방영된다.


이번 스페셜포스와 훼미리마트 공동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스페셜포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