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하는 스트레스 제로 MMORPG 반 온라인2는 금일(31일) 최고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승하며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지역 ‘유령 협곡’이 최초로 개방된다.

유령 협곡에는 음울한 기운을 가득 담은 강력한 몬스터 ‘그림자 고블린’, ‘그림자 도객’등이 유저들을 위협하고, 80레벨 이상의 유저들만 입장 가능한 신규 레이드 던전 ‘그림자 둥지’와 ‘오디세이 유적’이 새롭게 선보여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드래곤플라이는 이와 함께 12월 31일부터 약 3주에 걸쳐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초반에 큰 도움을 주는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30레벨 이상부터는 10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고급 탈 것’, ‘수호부’등 유료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차장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실제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며 “새해에도 반 온라인2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