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슨 ]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겨울방학 이벤트 ‘무한케미 페스티벌 2탄’을 8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2월 12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비밀 던전세트’, ‘탈 것’, ‘펫’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최대 1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 특정 퀘스트 완료 시 ‘아리엘의 강화부적’, ‘아바타’, ‘액세서리’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케미 반응제’를 제공하고, 일정 시간 접속을 유지하는 유저에게는 레벨에 맞는 ‘7강 장비’와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달 10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3배’,’무제한의 근성도’, ‘넥슨캐시 1억 큐브’ 아이템을 선물하고, 매일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아바타’, ‘아리엘의 강화부적’을 얻을 수 있는 ‘PC방 케미코인’을 제공한다.

한편, ‘엘소드’에는 지난 12월 각자의 강점으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첫 남녀 듀오 캐릭터 ‘루시엘’이 업데이트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엘소드’의 겨울방학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