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에서 지난 6일부터 시작한 공익 캠페인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게임 산업 종사자들은 물론,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무한한 가치를 우리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시행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캠페인 영상 조회수는 총 25만 건, 좋아요 및 추천 횟수 1,500건, 댓글 1만여 건 등 게임을 즐기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을 비롯한 연예, 문화예술 등 각계 인사들이 SNS를 통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네시삼십삼분 비롯한 주요 게임사들 역시 자사의 SNS를 통해 한 목소리로 공감의 뜻을 표하며 보다 많은 이들에게 캠페인을 알려나가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게임인재단 남궁훈 이사장은 “게임은 우리 시대의 대중 문화로 자리 잡은 문화 콘텐츠이며, 무한한 가치를 갖고 있다” 며 “더욱 더 많은 분들의 참여로, 우리 사회 전반에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게임이 가진 가능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나도 게임인 입니다!-문화인편” 영상을 감상한 후, 공감의 뜻으로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며 “나도 게임인 입니다!” 라고 글을 남기면 된다.

게임인재단에서는 이번 캠페인의 확산과 보다 간편한 참여를 위해 ‘나도 게임인 입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를 개설했으며, ‘나도 게임인 입니다’ 캠페인 과 UCC 공모전에 관한 세부 내용 및 응모 방법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