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진행한 UCC 클랜 홍보동영상 이벤트의 우수작품 5 편을 17일 발표했다.


지난 7월 아바(A.V.A)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 UCC 동영상 이벤트 ‘우리 클랜을 소개합니다.’는 다양한 클랜과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 속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30편의 동영상이 응모됐으며 모든 작품들이 전장의 리얼함을 강조한 아바(A.V.A)의 강점과 클랜 고유의 특색을 적절하게 표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투의 긴박함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배경 음악과 화려한 편집 효과가 가미된 우수작품들이 많아 담당자들이 선정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뛰어난 동영상 작품들 중 최종 우수작 5편에 선정된 클랜은 인연, [PZ], Returns, Ρlay, Revolution이다. 위 작품들은 실제 플레이 장면을 실감나게 촬영한 우수한 기획력과 편집 기술을 기본으로 각 클랜의 개성과 제작의도를 확실하게 나타내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어떠한 제약 없이 순수하게 게임이 좋아 모인 클랜 문화의 핵심 가치를 가장 잘 녹여냈다는 평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 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우수한 영상으로 아바(A.V.A)에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많은 클랜과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FPS게임의 핵심요소인 클랜이 보다 발전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중심의 게임시스템 완비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