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넥스트무브는 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다이나믹 액션 영웅 TCG '국민영웅'의 대표이미지 및 BI(Brand Identity)를 통해 금일(3일) 게임을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국민영웅'은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영웅들의 다이나믹한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TCG(Trading-Card-Game)로, 등급 진화에 따라 화려해지는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어 육성의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만족시키며, 풍성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국민영웅'은 카드의 속성을 힘과 민첩 지능 3가지의 상성 관계로 구성하였고, 카드마다 가지고 있는 4가지 스킬로 다양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스킬 콤보 기능으로 다양한 카드를 조합할 수 있도록 하여 전략적인 재미요소를 더욱 만끽할 수 있다.

게임과 영화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사의 첫 타이틀인 '여우비'를 흥행 반열에 올린 넥스트무브의 차기작 '국민영웅'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으로, 이번에 공개된 대표이미지 및 BI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상상해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타이틀 국민영웅은 다양한 배경의 던전 스테이지와 풍부한 콘텐츠로 가득 찬 모바일 TCG다"며, “신생 게임사인 넥스트무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만큼 두 번째 타이틀도 그 기대에 부흥하는 서비스로 이용자분들을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국민영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