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다이나믹 액션 TCG ‘국민영웅'의 캐릭터 원화 4종을 금일(1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 속 신규 캐릭터는 단단하고 강력한 외형이 돋보이는 힘 속성 캐릭터 ‘늑대인간’과 ‘지옥수호병’ 2종과 날카롭고 빠른 외형을 통해 빠른 공격이 예상되는 민첩 속성 캐릭터 ‘달의 여사제’와 ‘복수의 화신’ 총 4종의 캐릭터다. 유저는 캐릭터마다의 속성 및 상성을 고려한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우선, 체력이 높아 전방에서 탱커 역할을 수행하기 좋은 ‘늑대인간’과 ‘지옥수호병’은 ‘상태 이상 유발’ 스킬을 사용해 적을 기절시키거나 일정 확률로 집중공격을 할 수 있어 든든한 탱커의 역할과 강력한 대미지 보조 딜러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주도력이 높아 자주 돌아오는 턴을 이용해 다양한 공격 및 스킬 사용이 가능한 ‘달의 여사제’와 ‘복수의 화신’은 ‘운석낙하’, ‘신비한 화살’ 등의 스킬을 통해 적을 기절시키거나, 단일 타겟에 대한 집중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어 전투에서 본격적인 대미지 딜러의 역할을 수행하며 공격의 중심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넥스트무브의 ‘국민영웅'은 카드 덱의 구성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뒤바뀌는 역전극을 만끽할 수 있는 정통 TCG로, 혜택 가득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사전 등록 이벤트 중인 국민영웅을 기대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캐릭터 원화 4종을 공개했다”며, “카드 덱의 구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TCG 게임인 만큼 유저분들이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출시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국민영웅'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