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횡스크롤 액션 RPG ‘방과후던전’의 핵심 PvP 콘텐츠 3종을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방과후던전'은 역동적인그래픽과 전투에 최적화된 횡스크롤 방식으로 액션 RPG의 재미를 구현하였다. 라인콩코리아는 '방과후던전'의 핵심 PvP 콘텐츠 ‘전투신쟁탈전’과 ‘영웅의 탑’, ‘공성전’ 3종을 공개했다.

먼저, ‘전투신쟁탈전’은 PK에 도전해 자신의 전투 실력을 테스트해보는 개인 PvP 콘텐츠로, 랭킹이 높을수록 보상도 풍성해져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3대3 실시간 대전을 기반으로 한 ‘영웅의 탑’은 두 진영이 상대의 수정 기지를 파괴하여 승리를 쟁취하는 파티 PvP 콘텐츠로, 빠른 손놀림과 판단력이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 RTS(Real-time strategy)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대 15명이 참전 가능한 단체 PvP 콘텐츠 '공성전'은 최고의 두 기사단이 전투를 진행한다.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라도 기사단을 선택하여 응원하면 승리 시 골드를 획득할 수 있어, 경쟁 콘텐츠를 통해 협동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게임이 공개되고 난 후 많은 분들이 방과후던전을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게임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주요 PvP 콘텐츠 3종으로 방과후던전의 이유 있는 액션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4일부터 시작한 ‘방과후던전’의 CBT 참여자 모집은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이다.

‘방과후던전’의 CBT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