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가 제작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River City Super Sports Challenge ~All Star Special~)’이 PS3™ Store를 통해 금일 국내 정식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컴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게임의 룰은 아주 간단하다. 4 종목의 경기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위를 노리기만 하면 된다. 목도에 아령, 심지어 폭탄까지 뭐든 사용이 가능한 대운동회가 지금 다시 시작된다!

■ 주요 경기 소개

  • 유메미쵸(夢見町) 크로스컨트리 : 우메미쵸를 일주하는 레이스! 집 안으로 돌격하고, 옥상 위를 내달리며, 맨션을 기어오르고, 마지막엔 수영.. 뭐든지 가능한 뒤죽박죽 스테이지!
  • 장애물 방 경주 : 장해물과 함정이 배치된 방을 연이어 돌파해 나가는 레이스이다. 방안의 장해물과 함정을 피하면서 상대방을 잘 방해하는 것이 승리의 열쇠!
  • 박 터트리기 경쟁 : 다른 팀과 랜덤으로 태그 팀을 이뤄, 상대 태그 팀보다 빨리 봉 위에 설치된 박을 터트리는 종목이다. 태그 콤비네이션이 승리의 비결?!
  • 격투 토너먼트 대회 : 4명이 싸워서, 마지막에 남는 1명이 승자가 되는 배틀 로얄! 대전상대를 장외로 밀어내거나 체력을 제로로 만들어야 하는 간단한 룰이다. 최고의 격투가를 목표로 싸워보자!

    이번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국내 PSN 정식 발매판은, 일본에서는 매장별 구매 특전인 DLC 3종(피구 팀, 마법이야기 팀, 사극 팀)을 PS3™ Store에서 오는 12일부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금일 PSN 전용으로 국내 정식 발매되었으며, 소비자가격은 36,300원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