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며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연인들의 달콤한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스트크로니클’은 3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이벤트를 지급한다. 먼저, 1일차인 13일(금)에는 하늘의 날개(7일), 연인코스튬 상자B, 부활 주문서(2개), 머큐리 조각(2개), 가방 주문서(30개), 최고급 회복 포션(50개)를 지급하고, 2일차 14일(토)에는 머큐리 조각(5개), 훈련석(20개), 진화석(20개)를, 3일차 15일(일)에는 소울제나(500개)를 100% 증정한다.

방대한 오픈형 필드를 구현한 ‘오스트크로니클’은 금일(12일)까지 진행되는 ‘즐기는 곳은?’ 이벤트를 통해 깨알 같은 재미로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참여 유저들은 방수팩에 스마트폰을 넣어 목욕탕에서 게임을 즐기는가 하면, 용광로 조종실, 놀이기구, 병원 등 일상생활 속 자리잡고 있는 ‘오스트크로니클’을 재미있게 소개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즐기는 곳 이벤트 참여자들의 인증 게시글에 오스트크로니클 담당자들도 폭소를 참지 못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소소한 감사의 인사 전하며, 13일부터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여 혜택 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