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코리아 ]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또 요시아끼)는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2주간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10만명이 참여했다.

‘SD건담 슈터’는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이르기까지 원작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기체들을 직접 조종하며 호쾌한 슈팅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지난 달 26일 반다이코리아 라인업 발표회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게임은 3대의 기체를 소대로 편성해 오펜스, 디펜스 그리고 팔로잉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각 기체마다 갖고 있는 고유한 액션스킬을 디테일하고 화려하게 연출하여 보다 통쾌한 파괴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반다이코리아는 ‘SD건담 슈터’ 사전등록 10만 돌파를 기념해 신청자 전원에게 3성~5성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급상자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G 유니콘 건담, MG 더블오라이저, RG 윙건담 제로(EW) 등 건프라 3종을 제공하며, 200명을 별도로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다이코리아의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에 보내주신 유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유저분들의 이야기에 항상 귀 기울이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적극적인 운영 정책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보답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