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SAND LAND'(한국어판)의 PlayStation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4년 4월 11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SAND LAND'는 지난 3월 별세한 유명 만화가 토리야마 아키라가 2000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한 동명의 만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광대한 사막을 무대로 마물과 인간, 완전히 다른 두 종족이 만들어 내는, 아직 보지 못한 사막 너머를 향해 떠나는 휴먼 드라마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는 사막화된 세계에서 다양한 인간들과 교류하며, 메카를 사용해 모험을 펼치는 과정을 ARPG로 그려냈다.

2022년 12월에 ‘SAND LAND project’가 발표되어 23년 8월에 극장판이 공개되었고, 24년 봄엔 애니메이션 ‘SAND LAND: THE SERIES’의 Disney+ 스트리밍 서비스가 결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임은 오는 25일 PS, Xbox로 출시된다.


■ 주요 캐릭터 소개

- 벨제붑


악마의 왕 사탄의 아들로 게임과 기계를 좋아하는 악마의 왕자다. 약 2,500살로, 자칭 ‘극악무도한 악마’로 장난은 치지만 사람을 죽이지는 않는다. 소년처럼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로, 인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신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타인의 마음을 읽거나 뇌로 대화하는 등 악마다운 능력도 있다.


-라오


초로의 보안관으로, 평범한 인간이지만 정의감이 강하고, 물 부족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마물과 협력하여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 옛 경험 때문인지 전차를 능숙하게 다룬다. 무언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것 같다.


- 시프


벨제붑을 감시하는 마물로, 도둑질을 잘하고 박식하다. 샌드랜드에서 일어난 다양한 지식을 갖고 있다. 벨제붑보다 조금 나이가 많고 외모도 할아버지 그 자체이지만 의외로 호기심은 왕성하다. 처음엔 별로 흥미를 보이지 않았지만 여행을 하면서 신나 하기도 한다.


-안


대형 모터바이크를 타고 샌드랜드를 누비는 활동적인 소녀다. 자칭 ‘실력이 뛰어난 메카닉’으로 우연한 기회에 벨제붑 일행과 만나 여행의 동료가 된다.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SAND LAND’(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메카 커스터마이즈 컬러링 3종’을 제공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메카를 컬러링하여 나만의 메카를 만들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