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디앱스게임즈]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작 RPG ‘오마이갓러쉬 for Kakao(이하 ‘오마이갓러쉬’)’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마이갓러쉬’는 ‘캐슬클래시’, ‘클래시오브로드2’ 등 인기작을 개발한 중국 게임사 아이지지(IGG)의 최신작으로, 15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그리스 로마 신화 세계관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오마이갓러쉬’는 5백여 개의 던전과 경기장 PVP, 길드전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자랑한다. 자동 전투를 지원하기 때문에 조작이 쉬우면서도, 다양한 영웅들 간의 상성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디앱스게임즈는 ‘오마이갓러쉬’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던전을 통해 얻는 모든 보상을 2배로 지급하며, 길드원이 50명 이상 확보된 길드 중 포인트가 가장 많은 길드원 전체에게 레어 영웅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첫 충전 시 보석을 10% 추가로 제공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레어 영웅 및 영웅 조각 등의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오마이갓러쉬’는 조작이 쉽고 간단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그리스 신화 기반의 스토리 전개와 귀여운 일러스트, 섬세한 음성 효과 등 재미 요소가 가득한 게임이다”라며,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드리기 위해 준비한 런칭 이벤트에도 활발히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마이갓러쉬’를 다운로드하고 접속만 하면 인기 웹툰 ‘여탕보고서’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마이갓러쉬’ 런칭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