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드아톰스


모바일 게임 개발사 ‘레드아톰스’(RedAtoms)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모바일 게임 '카드의 신 삼국지' 휴면 유저를 대상으로 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레벨 100 이상의 휴면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복귀와 동시에 환영 보상 지급, 임무에 따른 추가보상 등을 지급한다.

우선 해당 이벤트를 통해 복귀 시 적벽주유, 공성제갈, 호기조인 등의 최신 신규카드 및 소열유비, 무제조조, 오왕손권 등 5성 군주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주어진 7가지 임무 수행 시 임무 난이도에 따라 최고 10만 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티스토어 신규 및 결제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티스토어에서 게임 신규가입 후 레벨 5 달성 시 5성급 무기, 기마, 방어구 등의 게임 아이템을, 게임 상품 결제 시 누적액에 따라 최고 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레드아톰스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신규유저, 기존유저, 복귀유저 등 모든 유저들에게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4년째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드의 신 삼국지’는 현재 앱스토어, 티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아톰스는 지난 2009년 중국 본사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 미국, 한국, 일본, 대만 지사 운영 및 각국의 전문 팀을 구성해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카드의 신 삼국지’는 중국의 춘추 전국시대, 삼국지를 기반으로 총 400명이 넘는 장수들과 1,000여 개의 아이템들을 활용한 전략과 전투가 백미인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