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6일(목) 모바일 RPG ‘드래곤스트라이커(개발사 심플레이스튜디오)’의 사전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최강 펫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모험을 자동으로 반복 진행해주는 자동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250여 종의 다양한 펫과 드래곤, 전 세계 이용자간 거점탑을 점령하고 실시간 약탈을 진행하는 점령전, 다양한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도 갖추고 있다.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드래곤스트라이커’의 사전 테스트는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여자 중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첨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100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물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자동 성장이라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성장의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RPG를 즐길 수 있는데 중점을 맞춘 게임”이라며,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드래곤스트라이커’만의 차별화된 액션의 묘미를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스트라이커’ 및 사전 등록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