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버블 슈팅 게임 ‘바니팡 for Kakao(이하 바니팡)’이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애니팡 2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양사의 다섯 번째 제휴로, 각 게임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다. 양사는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예정이다.

참여는 오늘부터 이번 주 금요일(10일) 오전 11시까지 ‘애니팡 2’ 유저들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바니팡’을 설치한 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루비 10개를 지급한다.

‘바니팡’은 늑대가 데려간 버블 속에 갇힌 아기 토끼를 버블을 터뜨려 구출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모바일 버블 슈팅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카카오와 구글 플레이 인기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3일까지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당근을 지급하며, 10명, 20명, 30명, 40명 등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0, 15, 21, 29 등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유저에게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히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체크 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