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싸이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3.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배틀쉽은 금일(28일) 3.2 업데이트를 통해 연맹 고급 엘리트 스테이지와 연맹명 및 캐릭터명 변경 아이템을 추가한다. 또한 군사훈련 보상 아이템을 강화하고, 부품 강화 시 재료 자동선택 기능과 소탕쿠폰 아이템 추가 및 스테이지 소탕 기능을 더했다. 이와 함께 운석 초기화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사용편의성 증대와 신규 기능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늘부터 5일(화)까지 해당 기간 중 접속한 게이머에게 소탕쿠폰(32개), 공중지원(3개), 펄스폭탄(2개) 등의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 고급 엘리트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2명에게 운석 320개를 지급한다.

또한 하루 두 번 정해진 시간(12:00~13:00, 18:00~19:00)에 게임에 접속하면 에너지 5개가 지급되며 1일부터 이벤트 종료 기간 동안 자주색 부품상자, 집능모듈상자IV, 운석 컨테이너, 엘리트 강습상자 등 인기 아이템을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특히 29일부터 5일까지 군사 훈련 랭킹 320위 이상 랭킹에 도달하면 매일 32명을 추첨하여 소탕쿠폰(32개) 등의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배틀쉽’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